COMMUNITY
-
취소/반품/환불/교환Q. 주문 취소 하면 사용했던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A. 적립금을 사용 후 주문취소, 반품을 하실 경우
사용했던 포인트는 반환되어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쿠폰은 사용 기한이 남아있는 경우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
-
취소/반품/환불/교환Q. 교환/반품/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A.
[단순변심]
단순변심 교환/반품일 경우에는 고객부담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배송비 입금 확인 후에 회수접수가 이루어지며,
당사 물류센터로 반품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작업을 거쳐 확인 후에 재출고 또는 환불이 진행됩니다.
<배송비 입금 계좌>
-입금계좌 : 우리은행 / 1005-603-152904 / ㈜에스디생명공학
[불량/파손]
상품의 문제점 파악 및 개선을 위한 증빙자료(사진 등)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확인 후 담당자가 교환/반품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이 경우에는 별도의 고객 부담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
관련하여 상세 안내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(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까지 / 점심시간: 오전 11시 40분 ~ 오후 12시 40분까지)
-
취소/반품/환불/교환Q. 교환/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A.
[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]
1. 파손/불량/오배송
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이 왔거나 제품의 내용물이 흘러나왔을 경우, 용기가 불량일 경우
2. 피부트러블
SNPMALL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 한해서 환불 가능하며,
인과관계가 명시된 전문의의 의사 소견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
3. 단순 변심
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또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일 경우에는 고객부담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*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수령 후 8일 이상 경과한 경우
-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
-개봉스티커 및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-반품시 포장 부주의로 인해 반품 상품이 배송 중 훼손되어 입고 된 경우
-SNP공식몰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
(타사이트몰에서 구매한 경우, 반품 및 교환은 구매처로 문의)
-
취소/반품/환불/교환Q.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A. 주문취소는 결제완료 상태, 즉 상품 출고 이전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
[주문취소 방법 안내]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'주문취소' 버튼 클릭
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하므로,
고객센터 0505-846-1846로 연락하시어 취소가능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출고 이후 주문 취소를 할 경우에는 왕복배송비 5,000원이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(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까지 / 점심시간: 오전 11시 40분 ~ 오후 12시 40분까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