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UNITY
-
주문/결제문의Q. 적립금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A. 포인트 사용 기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누적 적립금 1,000포인트부터 결제금액 30,000원 이상 최대 15%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,
일부 행사상품의 경우 적립금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결제 전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A. Snp 공식몰에서는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택배비용은 편도 2,500원 / 왕복 배송료 5,000원 입니다. (3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)
Snp 배송 기준 안내
[평일 기준] 오후 12시까지 결제 주문 건 : 당일 출고
상품은 출고 후 보통 1~2일 내로 수령되며 (토요일 수령 가능, 일요일, 공휴일 배송 제외)
배송물량이 많거나 배송지역이 도서산간일 경우, 또는 지역 대리점의 상황에 따라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A. 주문 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에는
빠른 시간 내 고객센터 0505-846-1846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(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까지 / 점심시간: 오전 11시 40분 ~ 오후 12시 40분까지)
단, 만약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추가 배송료가 발생 할 수 있으며,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A.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배송조회
*주문하신 상품이 많은 경우, 상품 수량에 따라 택배박스가 나뉘어 발송될 수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.
-
배송문의Q.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
A. SNPMALL에서는 현재 해외배송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.
A. SNPMALL에서는 현재 합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주문번호를 기준으로 운송장이 출력되는 시스템으로,
수령하는 주소지가 같더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시 개별 출고 해드리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회원/이용문의Q.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[PC쇼핑몰]
A.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'회원정보' 클릭 > 페이지 하단 '회원탈퇴' 클릭
※모바일 쇼핑몰에서는 회원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회원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므로,
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회원탈퇴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-
회원/이용문의Q.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A.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비회원 주문방법
주문할 상품 선택 > 장바구니 버튼 클릭 > 로그인 페이지에서 '비회원 구매' 버튼 클릭 > 주문서 작성
SNP 회원이 되시면 회원전용 각종 이벤트, 쿠폰, 적립금, 사은품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-
회원/이용문의Q.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?
A. 회원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 수정
A.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각 제품의 성분 특성에 따라,
제조년월로부터 개봉 후 6개월 ~ 개봉 전 3년까지로 기간이 상이합니다.
자사의 경우 유통기한에 대한 표기는
1. 년월일 숫자 8자리 + 까지
예) 2020.01.01 까지
2. EXP (~까지) + 년월일 숫자 8자리
예) EXP 2020.01.01
의 두가지 방법으로 표기되어 판매하고 있습니다.
A. 자사의 제품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였을 경우,
자사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505-846-1846로 전화 주시면 상담 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,
자사의 제품으로 인한 인과관계가 증빙될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한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.
-
취소/반품/환불/교환Q. 주문 취소 하면 사용했던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A. 적립금을 사용 후 주문취소, 반품을 하실 경우
사용했던 포인트는 반환되어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쿠폰은 사용 기한이 남아있는 경우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
-
취소/반품/환불/교환Q. 교환/반품/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A.
[단순변심]
단순변심 교환/반품일 경우에는 고객부담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배송비 입금 확인 후에 회수접수가 이루어지며,
당사 물류센터로 반품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작업을 거쳐 확인 후에 재출고 또는 환불이 진행됩니다.
<배송비 입금 계좌>
-입금계좌 : 우리은행 / 1005-603-152904 / ㈜에스디생명공학
[불량/파손]
상품의 문제점 파악 및 개선을 위한 증빙자료(사진 등)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확인 후 담당자가 교환/반품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이 경우에는 별도의 고객 부담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
관련하여 상세 안내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(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까지 / 점심시간: 오전 11시 40분 ~ 오후 12시 40분까지)
-
취소/반품/환불/교환Q. 교환/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A.
[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]
1. 파손/불량/오배송
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이 왔거나 제품의 내용물이 흘러나왔을 경우, 용기가 불량일 경우
2. 피부트러블
SNPMALL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 한해서 환불 가능하며,
인과관계가 명시된 전문의의 의사 소견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
3. 단순 변심
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또한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일 경우에는 고객부담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*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수령 후 8일 이상 경과한 경우
-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
-개봉스티커 및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-반품시 포장 부주의로 인해 반품 상품이 배송 중 훼손되어 입고 된 경우
-SNP공식몰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
(타사이트몰에서 구매한 경우, 반품 및 교환은 구매처로 문의)
-
취소/반품/환불/교환Q.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A. 주문취소는 결제완료 상태, 즉 상품 출고 이전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
[주문취소 방법 안내]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'주문취소' 버튼 클릭
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하므로,
고객센터 0505-846-1846로 연락하시어 취소가능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출고 이후 주문 취소를 할 경우에는 왕복배송비 5,000원이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(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까지 / 점심시간: 오전 11시 40분 ~ 오후 12시 40분까지)